카테고리 없음

투표합시다.

jjunyoon 2022. 3. 2. 21:38

투표합시다. 

 

먹고살기 바쁘다고 투표하지 않으면 ?

내가 버린 투표  5,000만원 가치는 없어지지 않는다.

우리가 버린 가치가 100억짜리 투표가되어

부패 정치 집단에게 넘어간다. 

 

https://youtu.be/ivQ817eQG_c

투표의 가치  5,000만원 

내가 투표하는 이유

먹고살기 바쁘다고 투표하지 않으면 ?

내가 버린 투표  5,000만원 가치는 없어지지 않는다.

우리가 버린 가치가 100억짜리 투표가되어

부패 정치 집단에게 넘어간다. 

먹고살기 바쁘다고 

그놈이 그놈이라고 

투표하지 않으면 나쁜놈이 다해먹는다.

그래서

나하나 쯤이야 하고 투표하지 않으면 

민주주의는 이름만 남는다.


이름만 남은 민주주의에서 독재하는 부패정치 

나쁜놈들이 싫어서 투표한다.


먹고살기 더 힘들게 만드는 놈이 독재하면 

민주주의는 어디서 찾아야 하는가?


내가 투표하는 이유 

나쁜놈이 부패정치 하는게 싫다.

나는 먹고살기 바빠도 투표한다

그래서 우리는 투표합니다. 

투표할때만 국민이 아닙니다. 

투표하고 부정부패 정치인은 탄핵하고 모범적인 국가대표를 선출하고 능력과실력을 평가하고 

국민을위한 정책을위해 참여하는 우리는 국가의 주인, 국민입니다. 

국가의 국민으로써 투표합시다. 

 


투표합시다.